올 봄 튀고 싶다면촌스럽게 크게 입어라, 이것이 Y2k패션

미성년자가 체결한 계약은 법정대리인이 동의하지 않은 경우 본인 또는 법정대리인이 취소할 수 있습니다. (주)티몬은 통신판매중개자로서 거래당사자가 아니며 입점 판매자가 등록한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주)티몬은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키르시와 장원영이 함께 한 2022 SS 룩북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키르시 공식 홈페이지와 SNS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키르시는 장원영과의 룩북 공개와 함께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번 시즌 여성복에서 가장 눈에 띄는 트렌드는 단연 ‘Y2K 패션’이다.

Fashion Insight는 한국 패션기업과 브랜드, 디자이너의 성공적인 글로벌 비즈니스를 위한 글로벌 네트워크 구축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또 SCM, IT, 엔터테인먼트, 벤쳐캐피털 등 관련 산업과 교류를 통해 패션산업의 가치 업그레이드에 힘쓰겠습니다. 시장흐름에 대한 깊이있는 분석, 국내외 전문가들과 신뢰깊은 네트워크와 데이터 분석을 통해 패션기업 경영자들에게 ‘Insight’를 제공하겠습니다. 본 서비스는 광고비를 지급하는 파트너사의 전화, 문자, 이메일, DM 등 제3자 마케팅 활용 및 광고성 정보 수신 동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며, 고객님의 동의여부는 선택사항입니다.

또 스커트나 팬츠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사랑스럽고 페미닌한 룩을 연출할 수 있을 것이다. 어떤 룩이든 툭 걸치기만 해도 스타일링의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베스트 아이템인 트렌치 코트는 어떤 아이템과 매치하느냐에 따라 페미닌하게, 또는 캐주얼하게 코디할 수 있다. 청량감이 우수한 리넨 소재를 사용해 여름 시즌까지 재킷이나 셔츠로 활용하기 좋다.

날씬함을 강조하는 크롭톱과 골반에 아슬아슬하게 걸쳐 입는 로라이즈 하의가 새로운 패션 아이템으로 부상한다. 클래식하고 평범한 아이템들이 횡격막이 드러날 정도의 과감한 크롭 형태인 미드리프 실루엣을 만나 새롭고 신선한 패션으로 재탄생한다. 베이직한 아이템으로 내추럴한 듯 패셔너블하게 입는 놈코어 패션 역시 올해에도 인기가 계속될 예정이다. 놈코어 패션의 대표 아이템인 맨투맨을 활용하면 패턴이나 색상 선택에 따라 심플하면서도 발랄한 스타일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청바지, 스커트 등 다른 아이템과의 매치에 따라 개성에 따라 쿨하거나 러블리한 패션을 완성시킬 수 있다.

199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까지 유행한 Y2K 패션은 기성세대에게는 추억과 향수로 다가온다. MCM ‘여성용 버터플라이 선글라스’는 친환경 소재인 투명 바이오 아세테이트로 제작된 클래식 버터플라이 실루엣 선글라스다. 템플에 MCM 로고 플레이트가 더해져 MCM의 과거에 대한 경의와 미래 지향성까지 표현됐다. 튀지 않고 은은하게 시즌 트렌드를 표현하고 싶다면 네일 컬러나 디자인으로 활용해봐도 좋다.

앞코가 둥글고 굽이 평평한 플랫슈즈의 소녀다운 감성은 봄에 제격이다. 굽이 거의 없어 편안하고 높은 굽을 신기 힘든 이들이 편하게 신을 수 있는 데다 발등이 드러나는 모양으로 스커트나 원피스 등 여성스러운 옷차림에도 어울리는 아이템이다. 기본적인 실루엣에 레이어드로 변주를 가미한 이에이의 봄버 재킷은 브랜드 특유의 형태적인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아이템이다. 오버핏으로, 넉넉한 품으로 입어주면 그 무드를 제대로 살릴 수 있을 것.